장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적용색상 : PC211
적용제품 : 일반판넬
두께 : 1.0mm
도료 : PVDF 불소수지 도장
품격을 더한 '전시 스튜디오'
요즘 수도권에 그야말로 핫이슈가 되고 있는 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9월 9일에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인데요. 스타필드 하남은 경기장 70개를 모아놓은 부지에 저가브랜드부터 명품매장까지 ‘없는 게 없다’는 말이 나올 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 장소죠.
이 ‘핫’한 곳에서 방문객들의 이목을 끄는 매장이 있습니다. 바로 현대자동차그룹이 고급차 브랜드로서 론칭한 ‘제네시스(Genesis)’의 전용 스튜디오입니다.
제네시스는 ‘사려 깊은 혁신’, ‘세련되고 정제된 주행 성능’, ‘동적인 우아함을 지닌 디자인’, ‘쉽고 편안한 고객 경험’ 이라는 4대 핵심 속성을 바탕으로 경쟁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스타필드 하남 2층, 475.43m2(약 144평) 규모의 제네시스 스튜디오에는 제네시스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어울리는 빈티지 콘크리트와 동국제강의 코르텐 강판이 사방에 적용돼있습니다.
브랜드 론칭 후 고객과 만나는 첫 접점이 되는 곳인만큼, 인테리어에 많은 고심을 했던 고객사는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는데요.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도 “제네시스의 품격에 맞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는 평을 전하고 있습니다.
럭스틸은 제네시스 이전에 이미 벤츠 매장에도 내외장재로서 적용된 바 있습니다. 최근 럭스틸의 고급스러운 패턴과 색감이 제품의 이미지, 가치와 부합함을 캐치한 고객사들은 프리미엄급 브랜드 쇼룸에 적극적으로 럭스틸을 활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동국제강은 향후에도 럭스틸의 우수성과 브랜드 프리미엄화를 위해 제네시스, 벤츠와 같은 전략적인 제품의 적용, 타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적을 시도해나갈 계획입니다.
[동국제강그룹 블로그 D'blog]